2009.05.14 20:10
Windows Media Player 재생이 안되시는 경우 아래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Media Player를 여시고, 상단의 도구 메뉴의 "옵션"을 선택 합니다.
메뉴가 안보이실 경우에는 "Alt" 키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2. 아래와 같이 플레이어 탭에서 플레이서 정정 항목의 "인터넷 연결(다른 명령 무시)(I)"를 체크 합니다.
3. "성능" 탭에서 연결 속도를 선택 합니다. (T1 또는 LAN)
4. "네트워크"탭에서 MMS URL에 대한 프로토콜을 선택 합니다.
Rollover 기능을 지원하기 위하여, RTSP/UDP, RTSP/TCP, HTTP를 체크 합니다.
MMS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거나, 방화벽때문에 MMS로 연결할
수 없는 클라이언트가 자동으로 HTTP를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5.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의 HTTP 브라우저를 선택하시고, 아래의 "구성"을 클릭하시면, 프로토콜 구성창이 열립니다. "프록시설정"에서 "프록시 설정 자동 검색"을 체크 하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열려 있는 모든 Windows Media Player와 웹사이트를 모두 닫고, 다시 열어 문제가 해결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문제 해결이 안되었다면, "프록시 설정 자동검색"을 "웹 브라우저의 프록시 설정 사용"으로 변경 하여 다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