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_FAQ

Amazon Web Services를 직접 이용하는 것과 호스트웨이를 통해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 드립니다.


기존에 이미 AW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또한 운영중인 서비스나 인프라 그대로 호스트웨이를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존 인프라에 전혀 영향 없음 
  + 호스트웨이를 통한다고 해서 시스템의 물리적인 위치가 다르거나 하는 등의 특이점 없음
  + AWS 서비스 모두를 사용 하시는 그대로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AWS 서비스를 호스트웨이를 통해서 사용 할 경우 달라지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술지원 서비스 

  + 기술지원 창구 추가 (호스트웨이 기술지원팀을 통해서 기술지원 가능(한국어 서비스))

  + 기존 Amazon Support Center 또한 그대로 이용 하실 수도 있습니다.

  + 기술지원 항목에 따라 별도 계약 혹은 작업비용 발생


- 빌링 대상 변경 

  + 기존에 카드(Credit)를 통해서 달러($)로만 아마존을 통해 결제 되던 것을 호스트웨이를 통해 원화(\) 결제

  + 호스트웨이 이름을 통해 국문 세금계산서 발행 처리

  + 직관적인 Billing Potal 제공


- 컨설팅 서비스

  + 호스트웨이는 AWS의 컨설팅 파트너로써 컨설팅 지원 

     + 경우에 따라 컨설팅 비용 발생

  + 이미 구축 된 시스템도 


- Managed 서비스

  + AWS의 Managed Service Partner 로써 고객 인프라, 서비스의 관리를 대행합니다.

  + 초기 컨설팅부터 구축, 운영까지

     + 내용에 따라 별도 계약 필요


- 주기적인 교육

  + 필요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서 고객사 Skil-up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


기술지원에 관련 된 내용은 아래 URL이나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호스트웨이 AWS 페이지

베스핀 웹사이트


Tel : 1544-2233 (내선번호 1 => 1 )

E-mail : sales@hostway.co.kr